금산군기업인대회, 화합과 도약의 한마당

임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9/10/21 [12:54]

금산군기업인대회, 화합과 도약의 한마당

임하나 기자 | 입력 : 2019/10/21 [12:54]

▲     © 청솔뉴스 PINENEWS



[청솔뉴스PINENEWS=임하나 기자] 13회 금산군기업인대회가 1018일 금산웨딩캐슬에서 문정우 금산군수와 기관단체장, 관내 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추부 줌마난타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한 해 금산군의 지역발전을 위해 힘쓴 기업인들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과 화합행사를 가졌다.

 

금산군과 금산군기업인협의회는 매년 기업인대회 개최를 통해 관내 기업인들의 화합과 소통을 돈독히 하고 있다.

 

기업인대상은 종합대상, 부문별대상 및 우수기업 등으로 8개 기업이 수상하였고, 모범근로자상 부문에서도 12명의 근로자가 표창을 받았다기업 및 근로자의 노고와 성과를 축하하고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

 

한상길 금기협회장은 여러 고비를 넘기며 오늘까지 기업을 일구어 온 기업인들이 숨은 영웅이다.”라며 격려했다.

 

문정우 군수는 일본의 수출규제 등 어려운 대내외 상황에서도 기업인 여러분들의 노고와 열정에 감사드리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충남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5' and wdate > 1571825361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