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금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홍보 박차

임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1:29]

금산군, 금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홍보 박차

임하나 기자 | 입력 : 2019/09/04 [11:29]

[청솔뉴스PINENEWS=임하나 기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홍보활동이 한창이다.

 

▲     © 청솔뉴스 PINENEWS



금산군은 83일 금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및 이용 홍보를 위해 금산인삼약령시장회 임원진과 함께 약초시장일원에서 금산사랑상품권 캠페인을 펼쳤다.

 

금산사랑상품권 가맹점 업소는 현거래와동일한 카드수수료 절감 효과가 있으며 개인은  현금  소득공제  혜택 을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3일 현재 총 541개 업소가 가맹점으로 가입했다.

 

관내 사업자는(유흥·단란주점, 사행성 게임물산업 등은 제외) 가맹점 지정 신청을할 수 있으며 지역경제과 일자리경제팀 또는 ·면사무소 산업팀에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을 지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금산사랑상품권은 71일부터 유통되고 있으며 추석 명절을 맞아9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5% 특별 할인(상시 3%)에 들어간 상태다. 개인은 1인당 월 50만원, 500만원 한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 구매와가맹점 상품권 환전은 관내 NH농협은행 및 지역 농협에서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소득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금산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에 다 같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