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예술인과 함께 하는 동네방네 예술잔치

비대면으로 면민 위안 잔치 열려

배재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9/30 [23:09]

금산 예술인과 함께 하는 동네방네 예술잔치

비대면으로 면민 위안 잔치 열려

배재용 기자 | 입력 : 2020/09/30 [23:09]

 

  © 청솔뉴스 PINENEWS                    이성자 외 2인 장구난타

 

2020년 금산예술인과 함께하는 예술잔치가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금산지회(지회장 백호) 주최로 930일 오후 2시에 금산군 부리면사무소 특설무대에서 비대면 공연으로 열렸다.

 

  © 청솔뉴스 PINENEWS                  사회 김지민 가수 

 

후원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금산지회(지회장 이정일)과 금산군이 후원을 했으며 길기주 부리면장이 도움을 주었다. 금산예총 이정일 지회장, 문인협회 임영봉 회장, 사진협회 박건태 회장, 국악협회 박정수 회장도 참석해 축하해 주었으며 소수의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공연을 즐겼다.

 

  © 청솔뉴스 PINENEWS                                  참석한 내빈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였는데 참석한 관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두기를 해서 관람을 하였다. 행사는 김지민 가수의 사회로 진행하였는데 먼저 대북연주가인 박윤영이 천고연주를 통해 부리면에 운수대통을 기원하였고, 이성자 외 2인이 신나는 장구난타를 했는데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였다.

 

  © 청솔뉴스 PINENEWS        출연진과 관객들 

 

그리고 어린이 가수인 강유진 양이 요즘 트롯의 열풍에 힘입어 동반자와 오라버니를 불렀고 이어서 신명난 가수, 김기원 기타싱어, 홍정민 가수, 빈찬혁 가수, 단하나 가수, 곰바울 가수, 김지민 가수, 백호 가수의 공연이 이어졌다.

 

  © 청솔뉴스 PINENEWS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금산지회장 백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금산지회장인 백호는 " 추석 전날에 오셔서 무대를 빛내준 모든 출연진에게 감사를 드리고  함께해주신 부리면민들에게도 감사드리고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기원드린다"고 하였다. 

 

길기주 부리면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추석을 앞두고 주민들에게 휴식과 위로가 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출연진 모두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영상
금산군 부리면 가을걷이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