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가 됐으니 속히 거둬들여라

본문: 요한계시록 14장 14-16절

배재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9/20 [13:22]

때가 됐으니 속히 거둬들여라

본문: 요한계시록 14장 14-16절

배재용 기자 | 입력 : 2020/09/20 [13:22]

  © 청솔뉴스 PINENEWS

<청솔뉴스=배재용 기자> 

추수는 축복의 때다

 

하나님은 때에 따라 말씀을 해주시는데 가을이 되면 거둬드리는 추수에 대한 말씀을 주신다. 모든 인생은 직접 농사를 짓지 않아도 인생과 신앙의 농사를 짓고있다. 아무리 애쓰고 농사를 지었을지라도 거두어들이지 아니하면 아무 소용이 없다. 수고와 애씀이 헛되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추수 때는 곡간을 채우는축복의 때다. 이 때 부지런히 거둬들여서 풍족한 삶의 주인공이 되어야 한다.

 

본문의 구름 위에 앉은 이는 그리스도 예수님을 의미하며, 다시 오시는 재림주를 의미한다. 흰구름은 메시아를 알고 따르는 사람이고 면류관은 메시아가 쓴 생명의 면류관. 영광의 면류관을 의미한다.

추수할 때 절대 필요한 낫은 시대마다 선포하는 말씀을 의미한다. 예수님이 신약시대 때 2천년동안 말씀의 낫을 휘둘러서 2천년 동안 추수했다. 지금도 기독교 신약역사는 계속되고, 새 시대 역사의 낫, 말씀의 낫을 휘둘러 추수하는 심판을 하고 있다. 어느 시대든지 말씀으로 구원도 심판도 이루어진다.

 

역사의 추수 때

 

하나님의 역사를 보면 애굽에서 신광야로 거두어들이고, 신광야에서 가나안 복지로 거두어들인다. 구약에서 신약으로 거두어 들이고 신약에서 성약으로 거둬들인다.

구약 4,000년 역사 가운데 그리스도 예수님이 오셔서 신약 2,000년 동안 생명의 추수를 하셔서 구약 종권에서 자녀권으로 거두어들였다. 또 때가 되면 신약역사 자녀권에서 성약역사 애인권으로 거둬들이는 역사를 하신다. 초림 때 추수하고 재림 때 추수하니까 수천년 만에 추수를 하게 되는 것이다.

 

사명자가 먼저 행하고 말씀하심

 

하나님은 항상 보낸 자로 먼저 보고, 깨닫고, 행하게 하시고 말씀하신다. 수박농사 지어 놓은 것을 먼저 보고 속히 거두어들이게 하셨다. 속히 하지않으면 농사 지은 것 멧돼지에게 다 빼앗기게 된다.

 

추수 때가 지나면 겨울이 오듯이 축복의 때가 지나면 환란의 때가 온다. 그러므로 부지런히 뛰고 달려서 추수 때는 무조건 거둬들여야 한다. 지금은 생명의 추수 때니 관리도 열심히 하고, 생명 창고에 차고 넘치게 부지런히 거둬들여야한다. 추수 때는 꼭 추수를 해야 한다.심지 않으면 거둘 수도 없고 거두지 않으면 먹을 수도 없듯이 미련한 자는 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아니하며 먹지도 못한다. 그러나 지혜로운 자는 심기를 거듭하고 거두기를 거듭하며 먹기도 풍족하게 한다.

 

특히 중고등부는 앞길이 창창한 생명이니 부지런히 관리하고 추수해야 한다. 지금은 10년 전에 기도 했던 것 5년 전에 기도 했던 것이 올 해 얻게 되는 때니 부지런히 열심히 하라. 양 백마리 중에 99마리 두고 잃어버린 양 한마리를 거둬들여야 백이 채워지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제 축복의 낫을 가지고 휘두르기 시작하니 우리도 거기에 베어짐을 받아 하늘 창고에 들어가야 하고 또 주와 같이 생명의 낫을 휘둘러 많은 생명을 거두어 들임이 당연한 일이다.

 

재미있게 거둬들여라

 

생명들은 잘해주면서 즐겁게 해주면서 재미있게 거둬들여야 한다. 열심히 했으니 잘해보자 하면서 끌어주는 것이다. 거둬들이는데 낫질을 잘해야 하고, 사랑스럽게 대해주면서 거둬들여야 한다. 추수하여 곡간에 채우는 일이니 얼마나 즐겁고 기쁜 일이냐.

 

코로나 기간이지만 전화로 인터넷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생명을 관리하라. 추수 때에 힘들고 어려워도 부지런히 거둬들여라. 지금은 모두가 거둬들이는 일을 전적으로 해야 할 때다. 1년 동안 수고한 대로 뭔가 줄테니 모두 부지런히 거둬들이라. 금년에 기본으로 줄 것이 있고 열심히 해서 줄 것이 있다.

 

까다롭게 하지말고 좋은 게 좋다고 둥글둥글하게 재미있게 하는 것이다. 애기 볼때도 애들 수준으로 놀면 쉽듯이 상대 수준을 봐 가면서 서서히 수준을 높히며 하는 것이다. 지금은 추수할 때니 부지런히 먹는 것 자는 것 하면서 즐기면서 하라. 자기 건강에 대해서 열심히 다듬고 깍고해서 건강도 거둬들이라. 절대 혼자 하지 말고 주와 성령과 하나님과 같이하자. 염소같은 사람 황소같은 사람도 하나님 품에 온 사람은 챙겨주라. 그러나 해를 끼치는 사람은 조심하면서 하라

 

때가 되었으니 속히 거둬들여라

 

속히 거둬들여라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우선권이다. 늦으면 다 빼앗긴다. 때가 되었다는 것은 익었다는 것이요, 희망대로, 원하는 대로 된다 함이다. 하나님은 먼저 행하라고 우선권을 주신 큰 축복이다. 거둬들이고 만나자

먼저 기회를 주고 거둬들이게 하고, 때가 지나면 사단과 악한 자와 싸우며 힘들게 고생해야 한다.

 

생명들 빨리 거둬들이는 것을 우선권으로 빨리하라. 속히 거둬들이라는 것은 지금 이 때 하나님의 어명이다. 거둬들일 때 여러가지를 착오 없이 빨리 왕창하라. 그래야 자기 앞에 골치거리가 없어진다. 생명도 물질도 빨리빨리 게으르지 말고 부지런히 행하여 거둬들여라. 말을 잘 들으면 사람은 염소라도 양이 된다. 거둬들이라는 말을 잘 들어야 된다. 안 그러면 염소 된다. 추수에 12차 없다 그냥 거둬들이면 된다. 하나님 성령 주가 주신 말씀을 받아들이고 속 시원히 거둬들이자

 

                                          꽃 중의 꽃

 

꽃 중의 꽃은 인()

봄 여름 가을 겨울

끝없이 피는 인()

, 청춘의 꽃이 피었네

, 인생의 꽃이 피었네

, 산새도 노래하고 들새도 노래하네

, 인생도 따라 노래를 부르네

 

, 꽃이 벌써 지네

() 꽃이 벌써 지네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 꽃이 지네

, () 꽃이 시들어 떨어지네

산새도 울고 들새도 우네

() 꽃이 진다고

사람들도 마구 울고 있네

 

그러니까 꽃이 지기 전에 꺽어야 된다. 세상의 보물도 좋고 물질도 크다 하지만 사람처럼 좋은 것이 없다. 역사에서 남는 것은 생명밖에 없다. 집을 얻을 때도 그 만큼 많이 돌아다니면, 그 만큼 좋은 집을 만날 수 있는 것처럼 수 없이 해 보면 최고의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오늘 안되었으면 내일은 되고, 하면 된다. 그 생명을 최고로 잘되게 해주는 것이 전도하는 것이다. 남을 도와주면서 쑥스러워 할 필요는 없다.  때가 되었으니 속히 거둬들여라는 하나님의 어명을 지켜 여러 가지로 충만한 복을 받는 모두가 되기를 기원드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영상
금산군 부리면 가을걷이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