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면,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어르신·장애인 등 120여 명 대상 무료 급식 나눔 행사

정나래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14:51]

장군면,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어르신·장애인 등 120여 명 대상 무료 급식 나눔 행사

정나래 기자 | 입력 : 2019/08/12 [14:51]
[청솔뉴스 PINENEWS=정나래 기자] ㈔한국신체장애인세종시복지회(회장 손상윤, 후원회장 이상수)와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주민자치회가 12일 장군면 복지회관에서 어르신, 장애인 12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말복을 맞아 원기회복에 좋은 삼계탕과 시원한 과일을 대접해 지역 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나눔 행사에서는 장군면 주민자치회 위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면 직원,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회 관계자가 봉사자로 참여해 힘을 보탰다.

손상윤 회장은 “무더위에 저희가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올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한국신체장애인세종시복지회에서는 삼계탕용 닭 120마리을 제공하였으며 장군면은 ‘2019년 상반기 읍면동 평가’에서 우수 부서로 선정되어 수상한 시상금 일부를 삼계탕 식재료 구입비로 지원해 그 의미를 더했다.

임윤빈 장군면장은 “지역 어르신, 장애인 분들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한국신체장애인세종시복지회와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께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