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히 행하라

역대하 35/21, 요한계시록 22/12

배재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8/09 [16:16]

속히 행하라

역대하 35/21, 요한계시록 22/12

배재용 기자 | 입력 : 2020/08/09 [16:16]

 

 

  © 청솔뉴스 PINENEWS

 

속히 행하는 자가 승리한다

 

속히는 영어로는 ‘quick’ 헬라어는 ‘tachus’(타퀴스) “soon, without delay”“suddenly, by surprise”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빨리 행한다는 뜻이다.

 

본문 역대하 35/21에도 우상타파의 조건을 세운 요시아가 걱정거리인 국방문제를 두고 기도했더니 하나님은 애굽왕 느고를 들어 갈그미스를 치게 하셨다. 느고는 하나님이 나를 명하사 속히 하라 하셨은즉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니 하나님을 거스리지 말라고 요시아에게 분명히 말했다. 그러나 요시아는 사명 받은 느고를 오해하여 자기를 도우러 온 자와 변장하고 싸우다가 죽게 되었다. 그럼으로 하나님의 뜻이 깨어지고 개인과 민족의 소망이 깨어졌다. 오해함으로 오히려 해가 된 것이다. 하나님 사명 받은 자 느고는 속히 행했는데 도움을 받는 상대가 오해하면 요시아 같은 꼴이 난다.

 

끝까지 하되 속히 행하는 자가 승리한다속력을 내서 속히 행할 것이 무엇인가를 깨달아야 한다. 속히 행할 것에 대하여 하나님과 성령님은 감동을 주고 깨닫게 해주니 빨리 행하여 받을 복을 받고 누리는 인생이 되어야 한다.

과정도 빨라야지만 시작을 빨리해야 한다. 구약 4000년 신약 2000년 성약 1000년 그만큼 시대가 빨리 행하는 시대가 되었다. 빨리 행해야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가 될 수 있다.

 

빠른 구름을 타시는 하나님

 

급한 일을 놓고 어딜 갈 때 완행열차를 타고 가지 않고 급행열차, 비행기를 타고 떠나듯 하나님은 뜻을 두고 빠른 구름을 타시는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의 심정과 사건을 깨우쳐 줄 때 하나님은 빠른 구름을 타고 역사(役事)하신다. 빨리 깨닫고, 재빨리 움직이고, 재빨리 행동하고, 하늘 심정 맞춰서 일하는 사람들, 더 빨리 하나님의 심정을 알고 행하는 사람을 통해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이시다.

 

인생은 하나님의 말씀 듣고 하나님 성령님 주를 사랑하며 빨리 행할 때 찬란하게 빛이 난다. 진리의 후광, 사랑의 후광, 의의 후광, 발 빠르게 행하는 후광이다. 여기서의 사랑은 하나님 성령님 주님 사랑, 아가페적인 사랑이다. 오직 하나님 사랑에 빠져서 사는 상대적 사랑이다. 하나님이 함께 함으로 땅에 것도 잘 되고 하늘 것도 잘 된다. 속히 하려면 머리가 빨리 돌아가야 한다. 정신 생각이 빨리 돌아가야 한다.

 

이 시대 입장

 

역대하 35장을 이 시대급으로 풀어보면 누구든지 문제가 있는 자는 요시아 입장이요, 그 문제를 해결할 자는 느고 입장이다. 사명을 받으면 느고 입장이 된다이 시대는 물이 없아 갈함이 아니라 먹을 양식이 없어서 주림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시대이다.  사탄과 무지와 비진리를 깨부수고 나타날 느고는 어디에 있는가?  우리는 어디에서 나의 도움이 올 지 모르니 형제를 사랑하며 적대시만 하지말고 원수까지도 사랑해야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있다. 유대종교인들이 그렇게도 기다리던 메시아 예수님이 이웃가운데, 원수시 하던 곳에 나타났어도 몰랐지 않은가 

 

내가 속히 오리니 각 사람이 행한대로 갚아주리라.(22/12) 이 말씀처럼 주는 개인에게 생활 가운데 도둑같이 나타나서 행하고 간다. 말씀을 듣고 속히 행한 자는 사망권을 벗어나서 생명권으로 오게 된다. 빨리 행한 자는 하나님의 시대 역사와 함께 한다.

 

꼬리가 되지말고 머리가 되어라

 

속히 하라는 말은 '출발을 빨리하라'는 뜻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빨리 행해야 한다. 하나님과 성령이 임하면 속히 움직여진다. 하나님과 성령이 임하지 않고 행하면 속히 안 해진다.

 

행동하는데 머리가 되어 미리미리 행해야한다. 꼬리가 되면 안된다. 미리 하는 것은 손이 그렇게 많이 안 간다. 빨리 안 한 사람, 속히 안 한 사람은 꼬리 된다. 꼬리 되지말고 부지런히 뛰어서 머리가 되어야 한다. 인식 사상 정신 사고를 빨리하여 꼬리 되지 말고 머리가 되어 행하라. 그리스도가 머리이듯 머리가 되어라. 그리스도는 머리가 빠르니 생각도 빠르고 행함도 빠르다.

 

또 빨리 속력 내어 할 것이 있으니 건강을 살펴라. 빨리 행해야 위기도 면하고 일도 잘 처리할 수 있다.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은 성령의 은혜이니 건강검진도 하라. 건강을 위해 속히 행할 것을 행해야 건강을 유지한다. 속히 행해야 천국의 삶이 된다. 빨리 행하지 않으면 누리지 못하고 희망이 깨진다. 빨리 행한 자가 승리한다. 과정도 빨리 하지만 시작을 빨리할 때 죽음을 피한다.

 

빨리 하는 방법

 

준비가 되어야 하나님도 행하시니 준비하고 예비해 놓은 자가 빨리 행하는 사람이다. 준비 못해서 주도 하나님도 못 맞은 것이다. 준비해 놓은 자가 지혜롭고 슬기롭고 명철한 자다. 미리 예비하고 준비해놓고 사는 자는 해를 안당한다. 미리 할 일을 해버리는 사람이 빠른 자다. 부지런히 새벽을 깨우고 새벽부터 움직이고 열심히 해야 된다. 

  

성령은 늘 우리 손을 잡고 움직이니 준비하고 속히 하면 뜻을 이룰 수가 있다. 빨리하는 것이 능력 권세 지혜 하나님이 쓰는 몸들이다. 갖춘 다음에 한다고 하면 늦다. 목적이 목적이듯이 안 갖춰져도 목적 하나만 가지고 계속 하니 되는 일이 많았다.

 

빨리하는 자가 권세요 지혜다때가 오면 환경이 좋든지 나쁘든지 행해야 한다. 이것 저것 갖출 것 따지면 속히 행할 일을 잊어버린다. 때만 오기만 기다리지 말고 하라 아예 안하면 안된다. 하면 잘된다. 하면 된다. 하라 그러면 때는 따라간다. 이것이 잘되고 성공의 비법이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하나님이 가라사대

땅에 보이는 천국 이루러 가야기에

빠른 구름 있는가 하고

세상을 내려다 보니

먹장구름 느린 구름뿐

빠른 구름 보이지 않는구나.

 

6,000년 기나긴 기다림 끝에

동방의 해 뜨는 나라 한반도에

내가 타고 행할 흰구름 한점이

동 동 떠올라

하늘을 거침없이 달리는구나.

 

 ! 흰구름 한점이

한반도를 순식간에 덮어가며

동방 서방의 나라들에도 나타나

각 나라 방언 하나가 되게 하고

2,000년이나 가문 땅에

진리와 사랑 은혜의 비바람 치니

백룡이 하늘에서 금띠를 띠고

백마 탄 자와 구름수레 탄자

홀연히 나타나는구나

 

에덴동산의 한이 풀어지니

하늘에는 영광이고

땅에는 평화로다.

여호와께서 인구름타고

비호같이 달리는 시대의 구름 위에

좌정한 줄 그 누가 알쏘냐?

 

빠른 구름인 보낸 자 타고

지구촌에 지상천국을 이루시는

여호와로다.

꿈 같은 현실

천국실현이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영상
가을로 익어가는 감나무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