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대학생 하계 아르바이트 업무 지원 실시

임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11:55]

금산군, 대학생 하계 아르바이트 업무 지원 실시

임하나 기자 | 입력 : 2019/07/09 [11:55]

<청솔뉴스PINENEWS=임하나 기자> 금산군은 관내 대학생 하계 아르바이트생 20명을 선발, 업무지원에 들어갔다.

 

▲     © 청솔뉴스 PINENEWS


군은 지난 8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대상으로 근로계약서 작성, 근무요령 등을 전달하는 오리엔테이션과 금산군수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공개모집에 모두 105명이 신청, 5.31경쟁률을 보여 대학생 아르바이트로 선발되는 것 또한 취업의 문턱 만큼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하계 아르바이트는 본청, 면사무소, 보건시설 등에 배치돼 행정업무보조, 자료정리, 금강여울축제 지원 근무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문정우 금산군수는 간담회 자리에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사회생활 경험을 쌓고 금산에서 살고 있다는 자부심과 애향심으로 앞으로 금산을 이끌고 미래를 열어 나갈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군은 매년 3600만원의 예산을 들여 20명의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 하계 아르바이트는 82일까지 4주 동안 실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충남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5' and wdate > 1570953685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