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제28회 대전 디자인공모전’ 열어…원하는 디자인 주제 지정 가능

김지나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14:21]

대전시 ‘제28회 대전 디자인공모전’ 열어…원하는 디자인 주제 지정 가능

김지나 기자 | 입력 : 2019/06/10 [14:21]

 <청솔뉴스 PINENEWS= 김지나 기자> 시는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28회 대전 디자인 공모기업 지정주제를 이달 30일까지 신청받는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전기업과 공공기관이 직접 요청한 지정주제, 대상주제, 자유주제에서 6개 분야(제품환경시각포장산업공예멀티미디어콘텐츠)의 디자인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대전에 소재한 기업 및 공공기관 중 디자인 개발이 필요한 기업은 공모전 홈페이지 기업지정주제 신청하기에서 직접 원하는 주제와 디자인 요구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공모전이 종료되면 해당 기업, 공공기관에 디자인작품이 제공되며, 디자인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출품자와 혐희 후 사용할 수 있다.

 

이홍석 시 과학산업 과장은 공모전이 우수 디자인 작품을 공모 시상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중소기업의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지역 중소기업은 물론 디자인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114일부터 8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 작품을 접수하며, 심사과정을 거쳐 11월 말에 시청에서 시상식과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