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명동 자연수련원 단풍축제...가을 정취 흠뻑

관람객에게 ‘영감의 시’ 전시회 인기

청솔뉴스 PINENEWS | 기사입력 2019/10/19 [13:44]

월명동 자연수련원 단풍축제...가을 정취 흠뻑

관람객에게 ‘영감의 시’ 전시회 인기

청솔뉴스 PINENEWS | 입력 : 2019/10/19 [13:44]

 

▲     © 청솔뉴스 PINENEWS

 

[청솔뉴스 PINENEWS 편집국] 월명동 가을단풍이 아름답다. 올해 단풍축제는 10월 19일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월명동은 곳곳에 침엽수와 활엽수의 단풍나무들이 무리지어 있어 매년 가을마다 아름다운 단풍 장관이 연출된다. 가을을 느끼고자 매주 수천 명의 사람이 찾아오고 있다.

 

‘시 전시회’도 한창이다. 가을의 정취와 어울리는 정명석 총재의 70여 편의 시가 월명동 앞산 돌조경에 진열되어 있다. 아름답게 익어버린 단풍과 국화들, 그 속에 인생의 정수를 깨닫게 하는 시를 감상해보자.

 

▲     © 청솔뉴스 PINENEWS

 

축제기간에 월명동을 찾은 금산 주민들과 방문자들은 시들을 읽고 “큰 감동을 받았다. 하늘의 영감이 서린 영혼에 울림을 주는 시들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단풍 축제기간에는 예술 무대도 있다. 다양한 먹거리들도 풍성하다. 월명동 단풍 축제는 눈도 입도, 영혼도 즐겁게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충남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5' and wdate > 1573455308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